김태은이모님 추천해요!!
산후도우미를 안쓰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회복을 해야 아기도 잘 돌볼 수 있다고 해서 신청했고 초산맘이라 몸회복도 필요하고 아가도 편했으면 해서 많이들 이용하는 15일로 신청했습니다.
따로 말씀드리진 않았지만 요리솜씨가 좋은 관리사분이 배정되서 15일동안 맛있는 반찬들로 매 끼니마다 즐거운 식사를 했어요!
그리고 개인물품 가져오셔서 위생에 신경써주시는 모습을 보니 업체말대로 인기 많은분이라는걸 느꼈습니다.
아가가 깨어있을때 잘 놀아주시고 잘 재워주셔서
퇴근하실때마다 아쉬웠어요
초산모라 아기케어에 자신이 없었는데 격려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따로 말씀드리진 않았지만 요리솜씨가 좋은 관리사분이 배정되서 15일동안 맛있는 반찬들로 매 끼니마다 즐거운 식사를 했어요!
그리고 개인물품 가져오셔서 위생에 신경써주시는 모습을 보니 업체말대로 인기 많은분이라는걸 느꼈습니다.
아가가 깨어있을때 잘 놀아주시고 잘 재워주셔서
퇴근하실때마다 아쉬웠어요
초산모라 아기케어에 자신이 없었는데 격려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




